pp9297
맞습니다. 대상자 까다롭게요
잘못된 선택을 했더라도 다시 옳은 길로 나아갈 수 있게 보호하고 잡아줘야한다고 생각해요.
보무나 가족이 그 역할울 할 수있다면 상관없지만 그렇지 못하다면 국가에서 해야겠죠.
단 대상자 선별은 신중하고 까다롭게 했으면 좋겠네요.
맞습니다. 대상자 까다롭게요
그러게요 진짜 필요한 사람이 받아야죠
정말 필요한 아이들이 따가운 눈총을 받으며 사회에 첫발을 내디딜 수 없게 할 수도 있읜까요.
대상자 선정이 정말 ㅎ 까다롭긴 하겠네요 ㅎㅋ
까다롭고 까다롭게 선정해야죠. 국민 대부분이 반대하는만큼 잘 선별되어야겠죠.
그래도 문신까지 도와줄 필요 있나요
문신의 사회적 인식이 너무 안좋으니 아이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이 되기 힘들겠죠.
문신했다고 삶이 망가지는건? 아니니 이것까지 정부에서 도와줄 필요는 없다고 생각해요
청소년에서 성인이될때 사회로 진출할때 분명 제약이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문신 제거비 지원은 말이 안된다고 생각하네여
저는 말이 된다고 생각하네요
말 안됨
근거도없이 논리도없고.. 문신가지고 사회에 진출할때 제약있으면 밴드든 화장으로든 가립니다 철부지애들이 아님
정부에서 굳이 도와줘야 할 문제인지 모르겠네요
꼭 도와주지 않아도 되지만 저 아이들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이 된다면 누군가의 국민연금을 내주게 되겠죠.
대상자 선정이 될까요 ..? 진짜 뭐 억지로 폭행당해서 한거 아닌이상은..
중위소득 100%가정만 지원이라니 그기서 또 추스르겠죠.
문신을 한 뒤에 정부가 비용을 지원하는 것은 저는 사회적 비용을 증가시키는 일일 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지만 그아이들이 건강한 성인이되어서 사회에 기여할때 돌려받는게 더 클거라고 생각해요.
문신을 한 뒤 제거 비용을 지원하는 것은 결국 문신을 하지 않도록 예방하는... 정책이 아니라고 생각해요.
옳은 말씀입니다. 문신에 대한 교육도 같이 병행하는게 좋겠네요.
가족이 못하는 일..ㅎㅎ 국가도 안해도 될 것 같아요 ㅎㅎ
그럼 가난해서 굶어주는사람은 왜 국가에서 도와주나요. 국가의 필요성을 부정하시는건가요?
저도 까다롭게...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네 무지 까다롭게 해야겠어요.
누구에게도 보호받아야 하는건 맞지만 그걸 악용하는 청소년은 절대 안됩니다
그런 아이들이 있을 수 도있을거 같네요 잘 진행된다면 문제 없을거 같아요.
저도 동감합니다 진짜 좋은 말
감사합니다 너무 대놓고 반대들만 하시는데 너무 근시안적인 생각이라고 생각해요.
대상자 까다롭게 선정하면 찬성합니다
까다롭게 선정하고 교육도 병행한다면 더 좋을거 같네요.
만약 제거비 지원이 시행된다면 대상자 선별 깐깐하게하고 문신 지운후에 재시술 하는지 여부도 확실하게 조사해야할것같아요
맞아요 다시 문신을 하지 못하도록 교육도 같이 해야할거 같아요.
저도 국가가 바른 길로 이끌어야한다 생각해요
동감입니다. 제이에잇님 글도 잘 읽어보았어요. 반대만 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네요.
저도 대상자를 까다롭게 선정할 필요는 있어보이는데 이 사업이 잘못됐다고 생각하진 않습니다
그렇죠. 선별을 까다롭게 하고 다시 문신하지 못하도록 교육해야 할거 같아요.
삭제된 댓글입니다.
차라리 그럴돈 있으면 아이들이 그런 판단을 쉽게 하지 않게 먼저 교육하고 홍보하는 비용에 지출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