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이불#M1XJ
이제는 범칙금 부과에 징역까지 처벌했음 좋겠어요
그냥 일반 회사에서 성범죄자가 일하는것도 보기 안좋고 꺼려지는데 학원 이런데서 일하는게 말이 되나요. 현장 방문을 주기적으로 해서 이런 사람을 거르고 해고해야 마땅하다고 봅니다. 안 하면 범칙금을 부과하던지요.. 너무 심각한것같아요.
이제는 범칙금 부과에 징역까지 처벌했음 좋겠어요
학원에서 일하는건 양심도 없나 진짜 아니라고 봐요
맞아요 진짜 고양이한테 생선가게를 맡기는게 낳을거 같네요.
더 강하게 처벌해야 다시는 이런일이 없을거같아요
저런직종에는 이에 접근할 생각을 못하게 만들어야 해요.
해고는 물론이고 망신을 주면 좋겠네요 정말 ㅠ
망신까지는 좀 그렇네요. 그렇지만 기분은 충분히 이해합니다.
이런 성범죄자들이 인권, 기본권하면서 취업 방해하지 말라고 떼쓰는거 보면 진짜 혈압올라오는 거같아요. 본인의 행위로 인해 평생 트라우마에 시달리며 사는 피해자들도 있는데... 피해자 인권은 망가뜨려도 되고 본인 인권은 소중하고...?
저도 전자발찌가 무슨 개목거리 같다고 하소연하면서 사람답게 살고 싶다고 하는걸 봤는데 사람같지도 않더군요.
그러게요. 현장 점점을 주기적으로 해서 철저히 관리해야 합니다. 성범죄자가 학원 등을 운영한다는 것은 말도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성범죄알림을 통해서 자연도태되도록 사회적 시스템을 만들면 좋겠네요.
내 자녀가 그런 곳에 다닌다고 생각하면 끔직하네요
정말 생각만해도 소름이네요.
아이고 다른곳도 아니고 학원이라니,,말도 안되네요
그러니까 말이에요 어떻게 또 저런 생각을 하는지.
성범죄자들이 설수 없는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외국에 비해 처벌이 너무 적어요
설 수는 있어야죠..그래서 교회시키고 처벌도 받는거니까요.하지만 특별한 직종은 아예 못하도록 해야해요.
성범죄자들은 인권도 없고 평생 취업도 못하게 해야합니다 자기가 저지른 죄 평생 달게 받아야 된다고 생각해요
어떤 느낌인줄은 알겠지만 인권도 없고 평생 취업도 못하게 하면..다른 범죄를 저지르겠죠.ㅎㅎ
처벌을 아주 강하게 내려서 두번다시는 우리 사회에 발을 들이지 못하게 해야합니다.
맞아요 어떻게 또다시 저런 업종에 종사할 수 있는지 ..염치가 없어도 너무 없네요.
일반 회사 다니는것고 너무 싫고 끔찍한데 아이들이 다니는 학원에서 일한다니 무섭네요
그러니 말이에요 같은 남자또는 여자라도 옆에 있다면 끔찍할텐데..어린이들을 관리하는 곳에서 일하다니...참내.
범칙금 말고 기관 폐쇄하고 엄격하게 처벌도 받아야 합니다
맞습니다. 보통 어린이들 관리하는 곳에 취업할때는 저런 자료 다 요구하지 않나요? 본인이 개업하면 모르겠지만.
해당기관도 벌금내거나 영업정지시키거나 해야 취업을 안시키겟죠
보통 어린이 관련 기관은 저런 자료 대부분 요구하는걸로 알아요. 그런걸 안하는 곳은 벌금 내고 개도시켜야겠죠.
맞아요. 빨리 조사해서 범칙금 부과해야합니다. 아이들이 있는 곳에 있다니 말도 안됩니다
생각만해도 끔찍하네요. 빨리 어떻게든 진행을 시켰으면 좋겠네요.
정부에서도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고쳤으면 좋겠네요
지금 선거철이라 민생은 전혀 관심이 없는거 같아요. 일단 자기 밥그릇부터 챙겨야겠죠.ㅋㅋ
학원에서 일을 하고있었다니.. 정말 무서운 세상이네요
그러게 말이에요. 고양이가 생선집에 취직한 꼴이ㅔㄴ요.
당연히 찬성입니다
성범죄 알림을 좀더 활성화 시켜서 성범죄자들은 저런 직종에서 일을 못하게 자연 도태시키는 방법도 좋은거 같아요.
어서 빨리 폐쇄해서 불안에서 벗어났으면 좋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