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게임#wSFC
경찰이 왜 있는지 모르는 분
저는 취한사람 귀가도 경찰이 해야하나 싶은데 그 와중에 이불도 덮어주라니 말도 안되죠
그러다 진짜 도움이 필요한 사람이 못받으면 안일한 근무인가요? 아닌건 아니라고 합시다 민원이라고 다 들어주지말고
경찰이 왜 있는지 모르는 분
정말 난감하네요 어디까지 해야하는건지...
적당히 마셔야죠 그니까
그건 맞음. 주취민폐자 내지 주취난동자 처벌법이 필요한 이유. 주취자 보호법 같은 정신 나간 법이 필요한 게 아님.
그러니까요. 주취자에게 마냥 시간을 빼앗기다 도움이 절실한 다른 사람들에게 소홀해질 수 있는 것이죠.
그건 그 어떤 민원을 처리 중에 있더라도 똑같이 적용될 수 있는 말이라 여기서 그런 소리를 하면 안됨. 결과적으로 경찰이 조치를 부적절하게 하는 바람이 사람이 죽었잖음? 그 경찰이 저 노인을 데려다 주는 와중에 객관적으로 훨씬 시민의 생명이 위급한 현장 출동 명령이 있어 부득이하게 집앞까지만 데려다 놓고 급히 현장을 떠야 했다면 그나마 이해할 수 있지만 저 경찰놈은 그저 통상적인 조치 운운하며 그냥 오늘도 건수 하나 올렸다 하고 그냥 니나노 간 것임.일선 경찰이 이 사람은 도움이 절실한 사람, 저 사람은 냅둬도 되는 사람 이런 걸 판단하게 하면 큰일 남.
황당한 일이네요
노인은 술 먹고 주변에 민폐를 끼친 정도의 잘못이 있었고, (물론 이도 앞으로는 강력히 처벌해야 한다고 봄)경찰은 본분을 망각하고 그런 노인을 죽여버림. 황당하긴 하죠.
맞아요. 경찰관한테만 책임을 묻는건 아닌거 같아요
그나마 노인이 살았으면 어떤 식으로든 책임을 물을 수도 있었을텐데, 경찰이 노인을 죽여버리는 바람에 그럴 기회조차 사라져 버림.
맞아요. 그러다 도움 필요한 사람이 못받으면 또 거기에 경찰들한테 잘못했다할건 아닌가 싶어욧
설령 그런 일이 발생한다 하더라도 그건 어차피 현장 경찰이 욕먹을 일은 아님. 경찰 인력 부족이나 배치 시스템 개선 등으로 해결할 문제이기에.일단 어쨌든 사람이 죽었음. 그리고 그 사람을 살릴 수 있는 기회는 온전히 경찰 행동에 달렸었음.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안일한 경찰의 대처가 죽음으로 몬 것임.
스스로가 술을 마신건데 경찰이 귀가까지 시켜줘야하나요 참
술을 마셨든, 장애가 있든, 잠시 기절을 했든 그런 걸 경찰이 왜 따집니까?집에 못가고, 위험에 처한 사람이 있으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경찰이라면 그 사람의 안전을 도모해야 하는 겁니다. 그런 거 하라고 세금 존나게 내고 있는 거고요.
분명한 대응 매뉴얼이 없다는 것이 근본적인 문제죠. 집단의 문제지 이번 사건이 과실 치사 혐의인 이유가 거기에 있죠.
경찰에게 너무 무리한 짐을 지우는 것 같아요
경찰이 취객보호업무까지 꼭 해야하는것도 아니고 이상해요
그러니깐요... 정말 경찰관, 소방관, 교사 이런 분들께 뭘 얼마나 어디까지 바라는건지...
말도 안됩니다 이불은 ㅋㅋㅋ
민원도 정도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생각엔
민원에 따른 책임소재를 분명히 해야할 필요가 있어보입니다
날씨 상황이 너무 안타깝네요
어디까지. 덮어줘야 하나요
진짜 경찰력을 어디까지 원하는건지 모르겠네요. 경찰은 치안이 우선 아닌가요..
이것도 중요한거같아요 만약 다른 급박한 상황이 있었는지 그거 아닌데 그냥 길에 둔거면 좀 책임은 있을거같네요
경찰이 일일이 취객들 돌보다 다른 중요 범죄 놓치면 그땐 누구한테 책임을 물을 건지 의문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