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먼데이
범죄연령이 낮아지는걸보면 이런 유튜브영향도 클거 같아요
그네들이 하는 일이야 뻔한데 그런 영상들을 올리면 자연스레 범죄에 무감각해지는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어린 아이들은 멋 모르고 따라할 수도 있어서 더욱 위험해요.
절대 안 됩니다.
범죄연령이 낮아지는걸보면 이런 유튜브영향도 클거 같아요
모방범죄 너무 많아요 진짜 범죄자들이잖아요 보통 조폭들
따라하는 것들이 가장 큰 이유라고 봅니다
따라하는 이들이 몇이나 될까요? 조폭영화 본다고 우리가 다 조폭 모방해요? 아니잖아요. 우리 시민들 개개인, 우리 아이들 개개인들이 그리 바보들이 아녜요. 볼 사람은 보겠죠. 허나 한줌입니다. 애초에 이 건은 이슈 자체가 아녜요. 이슈가 아닌 걸 이슈화 시켜 이리 토론한다는 거 자체가 되려 저딴 유튜브 채널들에 대한 노이즈마케팅이고, 바이럴이고, 홍보입니다. 그냥 관심끄고, 안보고, 구독 안하고, 불매하면 돼요.
그러네요 따라할 수도 있는게 문젭니다ㅠ
저도 그 부분이 걱정됩니다.
어린아이들도 바보들이 아닙니다. 그런 영상 본다고 그런 짓거리 따위를 따라할 생각을 하지들은 않아요. 그리고 그런 유튜브 채널들, 우리들 개인 스스로들 하나하나가 안보고, 구독 안하고, 나부터 먼저 불매해나가면 되는거죠. 그걸 뭐 공권력으로 때려잡고 제지할 생각을 합니까? 자유 민주주의 국가에서.
아이들이 바보가 아니니까 더 위험한 겁니다 요즘 아이들이 얼마나 영악한데 그런 영상을 이용할 생각을 안 할 거라고 생각하시죠? 초등학생도 촉법소년의 헛점 알고 다 이용하는 애들입니다.우리들이 안 본다고 다가 아닙니다. 보는 사람들은 어디나 있고 영향받는 사람들은 어디나 있습니다
촉법소년의 법 현실의 맹점이 문제면 본질인 법 개정을 촉구해야지 개인에 대한 유튜브 검열을 찬성하는건 본질이 아닌 곁가지를 치는 거애 불과한겁니다. 우리 아이들은 똑똑한거지 영악한 게 아닙니다.
절대 안된다 보네요
따라하는 것도 따라하는 거지만 그런 영상에 노출되면서 자연스레 익숙해지는 게 무서운 거죠. 나도 모르게 스며들어 폭력이나 범죄 영상에 익숙해지는 게 무서운 겁니다. 누가 따라하냐고 하는 분 계시는데, 조폭 영화 보고 범죄 저질렀단 경우 많은데요?
모방범죄가 일어날 수 있는점도 문제가 되겠네요
범죄에 친근해질수밖에 없는 시스템 같아요 반대해요
아이들이 범죄에 무감각해지는게 가장 우려되네요 ㅠ
모방범죄의 가능성있어 반대합니다
아이들이 뭘보고 배우겠습니까 반대해요

